광고

대한건설경제

헝가리와인협회, 한국 내 프로모션 캠페인 실행 위해 Nimbility와 제휴

이재희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03:14]

헝가리와인협회, 한국 내 프로모션 캠페인 실행 위해 Nimbility와 제휴

이재희기자 | 입력 : 2024/09/06 [03:14]

- 헝가리와인협회, 한국 시장 진출 위한 홍보 캠페인 추진

 

▲헝가리 와인 산지 풍경

 

▲헝가리의 와인 생산자

 

헝가리와인협회는 브랜드 구축 전문 기관 Nimbility (님블리티)와 협력해 한국에서 헝가리 와인의 문화유산 및 다양성을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목적은 한국 시장에서 헝가리 와인의 인지도와 명성을 높이고, 전반적인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2024년 9월부터 2025년 3월까지 7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적인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 및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 등을 통해 한국의 주요 관계자 및 와인 애호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올해 ‘대전국제와인 Expo’에서 헝가리가 주빈국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그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Expo 전/후로 서울과 대전에서 수입업체, 소믈리에, 유통업체, 소매점, 인플루언서, 언론, 소비자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중 서울에서는 캠페인 시작을 축하하는 갈라 행사, 마스터클래스 시리즈, 와인메이커와의 팝업 시음회 및 만찬, 소비자 테이스팅 이벤트 등을 주최할 계획이다.

 

또한 프로젝트를 업계 및 컨슈머 층에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디어 캠페인도 진행할 것이며,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해 헝가리 와인의 전통과 다양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님블리티는 또한 전문가 팀을 활용해 한국 시장 관련해 웨비나(webinar) 세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세션을 통해 헝가리 와이너리들에게 한국 시장의 특성과 시장 진입을 위한 조언을 자세히 제공할 것이다.

 

국가 와인마케팅 정부위원인 팔 로쿠스팔비(Pál Rókusfalvy)는 “한국시장 최초로 헝가리 와인 캠페인을 님블리티와 함께 진행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은 아시아에서 활기가 넘치는 성장성을 보여주는 와인 시장으로서 본 캠페인을 통해 헝가리 화산토양에서 생산되는 드라이 와인부터 토카이의 보트리티스 스위트 와인까지 헝가리 와인만의 독특한 다양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님블리티 한국 지사장 사라 수경(Sarah Henriet)은 “헝가리와인협회와 함께 일하고 훌륭한 와인들을 한국에 소개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지난 4월 열린 헝가리와인서밋 기간 동안 토카이(Tokaj)에서 에티에크(Etyek)까지 많은 와인 생산지를 방문할 기회가 있었고, 헝가리의 토양과 와인 스타일의 다양성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헝가리만의 매력을 한국에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헝가리 와인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arah@nimbilityasia.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