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건설경제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 개최로 가을 여행객 맞이

이화연기자 | 기사입력 2024/10/01 [06:21]

제주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 개최로 가을 여행객 맞이

이화연기자 | 입력 : 2024/10/01 [06:21]

- 핑크뮬리와 꽃무릇, 팜파스 등 다양한 허브와 꽃을 함께 감상

- 축제 기간 동안 SNS 이벤트와 할로윈 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제주허브동산이 11월 중순까지 핑크뮬리 축제를 개최하여 가을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허브와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SNS 이벤트와 할로윈 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며, 저녁에는 LED 조명으로 이루어진 별빛 축제도 즐길 수 있다.

 

▲허브동산 핑크뮬리 종탑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제주허브동산의 핑크뮬리 축제가 시작됐다. 

 

9월 말부터 11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허브동산 핑크뮬리 축제는 올해 7회를 맞이하며 제주도 가을 여행 필수 코스 및 인기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핑크뮬리뿐만 아니라 꽃무릇, 팜파스, 맥문동 등 다양한 허브와 꽃을 함께 볼 수 있다.

 

또한 제주허브동산은 핑크뮬리 축제 기간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뮬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핑크뮬리 축제와 함께 10월 말에는 할로윈 축제도 열릴 예정이다. 이 기간에 할로윈 분장을 한 관광객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주고, 이색적인 분장을 한 소인 방문객(초등학생 이하)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허브동산 핑크뮬리, 팜파스 그라스

 

허브동산은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빛구경’이라는 테마로 저녁의 제주 야간 명소로 유명한 관광지다. 500만 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이뤄진 별빛 축제도 365일 진행 중이다.

 

축제 당일에 한해 입장권 지참 시 저녁에도 재입장 가능하며, 이 밖에도 직접 재배한 허브차 무료 시음, 황금 족욕, 미니 골프, 동물 먹이 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제주허브동산은 약 2만6000평의 동산 속에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테마파크다. 또한 허브동산을 휘어감은 산책로, 허브SHOP, 카페 등 연인들의 최고 데이트코스 및 가족사랑의 공간으로 손색없는 최적의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다.

 

▲허브동산 꽃무릇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