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건설경제

원텍, 올리지오KISS·헤어빔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길나영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13:47]

원텍, 올리지오KISS·헤어빔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길나영기자 | 입력 : 2024/09/05 [13:47]

-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25년 간 기술 발전 성과 인정

- 뜻깊은 2관왕 수상… 고객 신뢰 최우선으로 노력할 것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빔’ 수상 장면, 원텍 최정윤 부사장(우)/제공=원텍)

 

원텍(대표 김종원·김정현)이 자사의 대표적인 에스테틱 장비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와 탈모 치료 의료기기 ‘헤어빔(HairBeam)’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22주년을 맞이했다. 선정 과정은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대국민 소비자 투표, 최종 선정을 위한 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통해 진행된다.

 

올해는 45만 명 이상이 대국민 소비자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올리지오 키스는 총점 7.33점을 기록하며 ‘융합형리프팅장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헤어빔은 8.33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탈모치료기’ 부문에서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로 선정됐으며, 특히 헤어빔은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아 그 의미를 더했다.

 

올리지오 키스는 고주파 에너지(RF)와 초음파 에너지(HIFU)를 결합한 의료기기로, 두 가지 시술을 하나의 장비로 구현할 수 있어 환자의 시술 부위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다. 시술의 편의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헤어빔은 원텍의 대표적인 탈모치료 의료기기로,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기술을 통해 모발 성장과 두피 건강을 촉진하는 제품이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이 기술은 탈모를 예방하고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며, 사용의 편리성과 안전성 덕분에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원텍은 최근 브라질 ANVISA 인증을 획득한 ‘올리지오X’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