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서인국, ‘Out of time’ 공개 후 뜨거운 반응… 독보적인 서인국의 색
▲서인국의 싱글앨범 ‘SEO IN GUK’ 스틸컷(출처-에피소드뮤직)
올라운더 엔터테이너 서인국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24일 에피소드뮤직은 서인국의 싱글앨범 ‘SEO IN GUK’이 일본 아이튠즈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지난 19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서인국의 싱글앨범 ‘SEO IN GUK’이 발매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차트 R&B 부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높은 순위에 진입했으며 일본, 대만, 홍콩, 핀란드 등 다수의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렸다.
싱글 앨범 ‘SEO IN GUK’은 ‘Out of time’과 ‘너랑은 뭐든’ 더블 타이틀로 구성돼 있으며, 기타 라인위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제작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서인국의 음악’을 담으려 노력했다.
음원 공개 직후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많은 팬들은 ‘뮤비 연출 멋있다’, ‘느와르 영화 같은 뮤비다’, ‘이런 분위기는 오직 서인국만 가능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1일(금)부터 싱글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건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