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결혼중개업소에 신용등급 인증현판 및 인증서 전달

#한국국제결혼중개업협회 - 건전한 결혼문화 조성을 위한

모범업소 선정 인증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2/10/03 [00:45]

결혼중개업소에 신용등급 인증현판 및 인증서 전달

#한국국제결혼중개업협회 - 건전한 결혼문화 조성을 위한

모범업소 선정 인증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2/10/03 [00:45]

#한국국제결혼중개업협회(회장 이영진)는 건전한 결혼문화 정착과 결혼중개업체의 권익실현 및 보호, 국제결혼 피해예방 및 상담, 국제결혼 희망자 무료상담 및 사전교육을 지원하는 #비영리법인이다.

#국제결혼중개업의 ▲ 창업 및 #결혼중개업 실무교육,#법률상담, ▲각 국가 에이젼트의 선정 및 관리, ▲#대한민국과 해외국가의 실질적인 #문화발전 및 교류 등을 통하여 #결혼중개업체의 위상 및 한국의 위상을 세계에 높이는 일을 하며, △#결혼이민자의 조기정착을 위한 인권, 복지, 교육, 법률상담,▲다국어 통·번역서비스 등을 지원하기도 한다.

코로나19가 감소하고 국제결혼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건전한 결혼문화 조성 및 결혼중개업자의 올바른 직업 윤리의식을 고취하고 #국제결혼으로 인한 국민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신용등급에 따른 인증현판과 인증서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왼쪽 한국국제결혼중개업협회장 이영진, 오른쪽 한민서국제결혼 대표 한민서 (사진제공)


그동안 5년이상 #국제결혼중개업을 영위하면서 #결혼중개업법을 준수하고 타업체에 모범이 되는 #전주한민서베트남국제결혼(대표 한민서)을 선정하여 #결혼중개업 BEST EXCELLENT 신용등급 현판 및 인증서를 전달하였으며

향후 더 많은 모범업소를 선정하여 건전한 #결혼문화와 #결혼중개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왼쪽 한국국제결혼중개업협회장 이영진, 오른쪽 한민서국제결혼 대표 한민서 (사진제공)



2년은 별 1개, 3년은 별 2개, 5년은 별이 3개 로 구분하여, #결혼중개업법을 준수하고 법률위반이 없는 전국에 업소를 대상으로 심사하며 그동안 ▲#대전주식회사다사랑_결혼정보, ▲#천안행복플러스,▲#옥천결혼정보_한성에 이어 ▲#전주한민서베트남국제결혼이 선정되었다.


원본 기사 보기: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