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한건설경제

'슈돌' 배우 최지우, 안방마님 발탁! '한류 여신→엄마’ 최지우의 첫 정규 예능!

운영자 | 기사입력 2024/06/04 [10:32]

'슈돌' 배우 최지우, 안방마님 발탁! '한류 여신→엄마’ 최지우의 첫 정규 예능!

운영자 | 입력 : 2024/06/04 [10:32]

 

한류여신 최지우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안방마님으로 출격한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0년 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6일(일)부터 배우 최지우가 소유진에게 배턴을 이어받아 ‘슈돌’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합류한다. 최지우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약 2년 만으로, 한류여신 최지우가 '부모'가 되어 예능에 나서는 것은 처음이다.

 

지난 2020년 늦둥이 딸을 출산하며 육아맘 대열에 합류한 최지우는 SNS를 통해 올해 4살이 된 딸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최근 최지우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아기 낳고, 결혼 전과 후가 많이 다르다. 이전보다 조금 더 어른이 됐다. 아기랑 같이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달라진 가치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배우 최지우가 아닌 부모의 한사람으로 좌충우돌 쌓아가는 육아 지식과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공감이 '슈돌' 사랑방을 활력으로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최지우는 자신처럼 늦은 나이에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스스로를 '노산의 아이콘'이라고 지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한 바. 이에 털털하고 인간미 넘치는 '긍정 엄마' 최지우가 선보일 유쾌한 입담과 생생한 육아 스토리 역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최지우가 '슈돌'의 슈퍼맨들과 만나서 빚어낼 케미스트리와 시너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며, '새 안방마님' 최지우의 촬영분은 오는 6월 16일(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