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사)한국창조미술협회(SIHAF) 2023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 티켓 오픈

미술 ; 소통과 공감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3/10/19 [08:30]

(사)한국창조미술협회(SIHAF) 2023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 티켓 오픈

미술 ; 소통과 공감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3/10/19 [08:30]

사단법인 한국창조미술협회 (이사장: 조병철)는 2023년 10월 26일부터 10월 29일까지 4일간 롯데호텔 소공동 본점에서 “SIHAF2023;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SEOUL INTERNATIONAL HOTEL ART FAIR)”를 개최한다.

 

▲ 2022 서울국제호텔 아트페어 개막식   

   

제3회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는 비영리단체인 사)한국창조미술협회가 관광분야 “호텔”문화예술분야 “미술”이 상호 협업하고 융합한 마이스산업 행사로 주최한다.

  

▲ 사단법인 한국창조미술협회    

  

한국작가와 외국작가들의 소개 및 상호 미술 교류를 통하여 미술시장을 활성화하고, 창의적인 예술작업을 하는 작가의 발굴 및 시민들이 미술을 가까이에서 향유 할 수 있는 문화예술의 환경을 만들고 “국민들과 함께 미술문화의 소통과 공감”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기획하였다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는 화랑.갤러리 부스전, 개인부스 작가전, 외국작가 초대전, 유명작가 초대전, 한국창조미술협회 회원전으로 구성되며, 총 72개의 객실 전시공간과 500여명의 작가가 출품하여 2,000여점의 미술작품이 전시된다.

  

36개의 개인부스에서는 작가들이 행사기간 4일 동안 미술 갤러리,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하여 준비하고 있다.

  

▲ 2022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    

 

해외 6개국 작가를 초대(미국, 일본, 중국, 이탈리아, 그리스, 칠레)하여 4개 객실에서 전시됩니다. 한국화단의 원로 및 중견작가 30여명을 초대하여 작가의 개성있고 창의적인 작품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사단법인 한국창조미술협회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와 함께 전국회원전 행사를 개최합니다. 본 협회는 전국에 15개 지회와 4개 지부가 결성되어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회원 200여명의 작품이 함께 전시됩니다.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는 미술의 깊이와 다양한 장르의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미술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 2022 서울국제호텔 아트페어 전시 객실    

  

행사를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국창조미술협회 조병철 이사장은 향후 우리 한국미술시장이 활성화하기 위해서 관광, 기업, 미술이 융합한 새로운 마이스산업 비즈니스를 기획하여 한국의 미술을 글로벌 한 미술시장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 사)한국창조미술협회 이사장 조병철    

   

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를 관람하고자 하는 분들은 시하프 행사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신청하시면 모바일 입장권을 문자로 보내드린다. 현장에서 등록 입장도 가능하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총괄본부장 연정식(yjs0498@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창조미술협회, 2023서울국제호텔아트페어, 롯데호텔소공동본점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에 재난안전보안관 파견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