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에 박상현 한신대 교수(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출마최순호 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에 박상현 한신대교수 지지를 선언최순호 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에 박상현 한신대교수 지지를 선언했다. 24일 대한민국대 우루과이전 "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1차전 응원전"이 열린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박상현 교수를 만난 최순호 전 부회장은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에 지지 의사를 명확히 밝혔다.
이어 박상현 교수를 지지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어느 누구보다 경기도체육회에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그간 사무처장을 역임을 보면서 책임감과 리더십을 겸비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전했다.
최순호 전 부회장은 “경기도 체육회는 대한민국 체육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전국의 구심점”이며 “이번 경기도체육회장 선거에서 경기도 체육이 젊어지고 진취적인 인물로 리더자가 결정되길 기대한다”고 전해왔다.
선거일은 12월 15일(목) 오후 1시30분 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경기노동복지회관 3층이고 1시에는 소견발표를 한다. 투표권자는 31개시,군 체육회 회장과 대의원 ,54 도종목단체장과 대의원 637명이 투표권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문화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