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구의회 #기획관광행정위원회(위원장 :박기훈의원) #가평방문단과 #사단법인한국문화관광협의회 정현구,정상구자문위원,자문위원 이종창변호사일행이 #가평군 군의회를 방문하여 #최정용 의장과 환담을 나눴다.지역 우수시책 지역 벤치마킹을 하기 위하여 추진된 이번 방문은 #자라섬과 #남이섬을 잇는 천년뱃길사업에 대한 설명회(가평군청 건설도시국 내수면 관리팀 신동원 팀장) 일정에 이어 #가평군의회를 방문했다.
그간 업무협약을 맺은 후 코로나19로 인해 활성화 시키지 못했던 일들을 아쉬워하며 이어 "해운대와 가평은 관광도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와 농촌지역이라는 차별화도 있어 농촌 도시간의 활발한 교류로 소통을 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다.
또한 #사단법인한국문화관광협의회에서는 지난해 해운대구 "장산"에 정상석 설치를 위한 표지석 원석을 내려 보냈었다. #해운대구청과 #해운대문화원에서는 한글로 "장산"이라고 석각을 하여 "장산"에 설치를 마쳤으며 정상석 기념행사에 가평군과 가평군의회,사단법인한국문화관광협의회를 초대했다. "장산" 기념석은 관광객들이 줄을 이어 기념 촬영을 할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전해 가평석의 해운대 진출이 가히 성공적이라고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문화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정치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