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자연이공모대전 성황리 개최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2/07/15 [16:36]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자연이공모대전 성황리 개최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2/07/15 [16:36]

▲ ㈔캐릭터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 및 자연이공모대전 시상식이 ‘국제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서울 코엑스 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캐릭터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 및 자연이공모대전 시상식이 ‘국제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서울 코엑스 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송락용 캐릭터디자이너협회 회장, 이기정 세계자연특별시연합 공동의장, 백경현 구리시장,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정현구, 정상구 중앙위원, 최예지 홍보대사 및 수상학생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26년 역사를 가진 권위 있는 국제캐릭터콘텐츠공모대전에는 유치부~대학생 수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장려상~대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캐릭터 산업의 인재발굴과 콘텐츠 발전에 한 획을 그었다. 

 

자연이공모대전은 세계자연특별시연합(공동의장 송락용·이기정)과 ㈔캐릭터디자이너협회, ㈔한국문화관광협의회 등이 주최·주관해 ‘세계자연특별시는 우리동네’라는 부문으로 진행됐다. 

 

한편 국제캐릭터라이선싱페어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로 캐릭터와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한국문화경제신문

 

▲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한국문화경제신문

 

 

한국문화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