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토] 도전페스티벌, 미래산업발전 대상에 백경현 구리시장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2/07/12 [19:20]

[포토] 도전페스티벌, 미래산업발전 대상에 백경현 구리시장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2/07/12 [19:20]

  © 한국문화경제신문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12일 대한민국 천년희망프로젝트 ‘제10회 도전페스티벌’ 수상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백경현 구리시장이 미래산업발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앞서 지난 8일 운동본부는 한국자유총연맹 빌딩에서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인물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백 시장은 5대 정책, 10개 분야, 100가지 공약을 시민들에게 소개하며 ▲구리테크노밸리와 4차 산업연구 센터 조성 ▲한강변에 워터파크시티와 K-컨텐츠 한류허브도시 조성 ▲한양대구리병원 이전시 국공립 어린이전문병원 유치 ▲GTX-B 갈매역 정차, GTX-E 구리역 신설 등을 강조해왔다.

그는 1978년 공직에 입문해 30년 넘게 행정에 몸담았으며, 민선 6기에는 보궐에 당선돼 후반기 시정을 책임진 바 있다.

이번 민선 8기서 구리시정을 진두지휘하게 된 백 시장은 세계가 주목하는 블루칩의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첨단 지식산업센터와 일자리 대전환, GTX-B·F 등 첨단 교통망 신설, 토평동 한강변 최첨단 친환경 스마트그린시티 조성 등 지역발전을 위한 공약정책을 수행할 계획이다.

(왼쪽부터 조영관 (사)도전한국인운동본부 대표, 홍문표 4선 국회의원, 백경현 구리시장, 김호일 대한노인회 중앙회장, 이기정 세계자연특별시 공동의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문화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