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캐릭터 라이선싱페어에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자연이도 참여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2/06/30 [11:42]

캐릭터 라이선싱페어에 세계자연특별시연합 자연이도 참여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2/06/30 [11:42]

▲ 자연이   © 한국문화경제신문

 

세계자연특별시연합(공동의장 송락용·이기정) 공식캐릭터인 ‘자연이’가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2022에 참여해 관심이 모아진다. 

 

이 행사는 7월14~17일 서울 코엑스 Hall A에서 개최되며 매년 10만명 이상 참관객의 발길을 모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라이선싱 박람회다. 

▲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 한국문화경제신문

▲ 캐릭터라이선싱페어2022   © 한국문화경제신문

박람회에 참여하면 국내외 캐릭터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캐릭터 변천사관, 업사이클 체험관, 나만의 캐릭터 굿즈 만들기, 공모전 시상식, 쿠킹클래스, 캐릭터 보드게임관, 다양한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자연이도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팔로워 및 친구 맺기를 하고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자연이는 자연과 공생공존하며 이상적인 도시를 구축하기 위한 자연유토피아(Utopia)를 표현하기 위해 얼굴의 타원형 형태는 은하계에 존재하는 새로운 공간을 나타내고 있다. 

 

머리는 활기찬 자연의 산을 상징하며 코는 비옥한 땅을 나타낸다. 얼굴은 청렴하고 맑은 깨끗한 물, 볼은 자연이의 의지와 기상을 보여주는 태양계의 중심인 태양을 상징한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은 세계의 모든 사람과 기업, 사회, 환경, 지배구조, 자연이 서로 공존공생하고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전 세계의 자연특별도시를 구축하고 ESG경영과 활동을 정착시켜나가고 있다. 

 

한국문화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