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콘텐츠전문기업인 ㈜콘넷(www.connet.kr)이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혁신성장유형의 벤처기업확인을 받았다.
㈜콘넷은 캐릭터산업분야에서 2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과 외부 전문위원회, (사)캐릭터디자이너협회(www.kocda.org)에서 자격을 인정받은 캐릭터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캐릭터콘텐츠분야의 전반에 걸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세계자연특별시연합과 함께 하는 캐릭터 ‘자연이’ 캠페인 사업, 찌구프랜즈의 ‘찌구논술웹툰’, 야미패밀리의 ‘야미캐릭터 & 텍스타일디자인 콜라보레이션’ 굿즈 사업, 단편/장편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캐릭터 ‘뒤뚱이프랜드’ 프로젝트,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을 기술적용한 테마도시(마을)조성, 캐릭터 인프라파트너스 저작권 관리사업, 캐릭터 개발(CI/BI), 광고/브랜드 마케팅/컨설팅사업으로 캐릭터콘텐츠와 관련된 전반에 걸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콘넷 송락용 대표이사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위한 지식/저작재산의 가치를 창출, 융복합하여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산업을 만들자!」라는 경영철학과 같이 현재보다는 내일의 발전과 변화가 기대되는 기업이 되리라 본다.
한국문화경제신문 <저작권자 ⓒ 한국문화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