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요즘 캐릭터는 뒤뚱이프랜즈(Waddle Friends)가 ‘대세’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2/03/18 [19:28]

요즘 캐릭터는 뒤뚱이프랜즈(Waddle Friends)가 ‘대세’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2/03/18 [19:28]

 

▲ 요즘 NFT의 거래수 최대와 거래가 최고를 경신하고 있는 콘텐츠는 캐릭터이다. 이러한 추세로 인하여 다양한 캐릭터 저작물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 ‘뒤뚱이프랜즈(Waddle Friends)’는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이후에 요즘 캐릭터디자이너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요즘 NFT의 거래수 최대와 거래가 최고를 경신하고 있는 콘텐츠는 캐릭터이다.

 

이러한 추세로 인하여 다양한 캐릭터 저작물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 뒤뚱이프랜즈(Waddle Friends)’는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이후에 요즘 캐릭터디자이너들 사이에서 화재가 되고 있다.

 

통일성 있게 디자인된 단순한 외형과 다양한 동물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은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재창조했다는 평가다.

 

캐릭터콘텐츠 전문기업인 콘넷(www.connet.kr)20여년 이상의 전문 캐릭터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대표적인 캐릭터콘텐츠 전문기업이다.

 

콘넷은 수백여종의 캐릭터개발과 정부,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기업에 캐릭터비즈니스, 마케팅, 기획,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소유한 경영진과 연구개발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계, 업계, 관련 전문가, 디자이너로 구성된 외부 자문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한 캐릭터 콘텐츠 비즈니스의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이번에 화재가 된 뒤뚱이프랜즈(Waddle Friends)’NFT, AR, 플래쉬애니메이션, 라이선싱비즈니스의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히고 있으며, 올해 714일에 서울무역전시장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쇼케이스와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캐릭터 관련 업체들의 관심과 기대, 라이선싱계약의 성과가 기대된다.

 

한국문화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진해 군항제 벚꽃 축제에 재난안전보안관 파견
이전
1/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