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 원팀 출정식 열려…“용광로와 같은 성원 부탁”

한국문화경제신문 | 기사입력 2022/05/19 [11:55]

국민의힘 구리시 후보 원팀 출정식 열려…“용광로와 같은 성원 부탁”

한국문화경제신문 | 입력 : 2022/05/19 [11:55]

▲ 국민의힘 구리시 소속 후보자들이 19일 돌담사거리 일원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국민의힘 구리시 소속 후보자들이 19일 돌다리사거리 일원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 후보를 비롯해 나태근 구리시 당협위원장, 백현종, 이은주 경기도의원 후보, 김용현, 장진호, 권순철, 김한솔, 진지성 구리시의원 후보, 이경희 비례대표 후보 등이 참석했다. 

 

▲ 국민의힘 구리시 소속 후보자들이 19일 돌담사거리 일원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백경현 후보는 “구리시가 시 단위로 바뀐 지 36년이 지났지만 서울의 위성도시로 저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안타깝다. 구리시 위상을 높이고 제2의 도약을 발판으로 삼아 구리발전을 100년 이상 앞당기려고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구리시를 바로 세우기 위해 똘똘 뭉친 국민의힘 구리시 원팀에게 용광로와 같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백 후보는 시민들과 소통하며 만든 5대 정책, 10대 분야, 100가지 공약을 소개했다. 

 

▲ 백경현 후보가 시민들과 악수하며 소통을 하고 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이기정 세계자연특별시연합 공동의장과 백경현 후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문화경제신문

그는 “(공약에는) 구리시의 숙원사업인 교육, 환경, 복지, 교통, 문화예술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행정의 달인이자 정부와 경기도와 원팀인 저 백경현만이 이 숙제들을 풀 수 있다”며 시민들에게 간절한 한 표를 호소했다.  

 

나태근 당협위원장은 “국민이 주인이 되는 나라, 윤석열 정부의 시대를 맞이했고 그 감격의 순간을 맞이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지방선거의 승리만이 구리시의 발전이 되는 길”이라고 백경현 후보를 지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면세점 구매한도 43년만에 폐지…e-스포츠 운영 기업도 세제 혜택
이전
1/5
다음